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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영시스템즈(주) ®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해외수출 등 어떻게 접근해야 할지 잘 모르겠고, 전문가를 채용하자니 부담되고!
그러나,
정부지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외부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제조혁신바우처, 수출바우처 등 보유시).
그렇지만,
전문 컨설팅펌과 전문가를 잘 선택하셔야 합니다.


기업Doctor,
한국경영시스템즈 컨설팅부문이 가지고 있는 장점들..
컨설턴트
경영지도사, NCS기업활용전문가, 석·박사 등으로
구성된 경영컨설턴트!
효과적인 지원을 위해
분야별 전문 컨설턴트들이 준비하고 이있습니다.
전문분야야 항상 공부하고 노력하는
컨설턴트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분야별전문성
우리, 10인의 경영컨설턴트들은,
창업·벤쳐, 경영전략, 마케팅,
해외진출, R&D, 프랜차이즈, 인사(NCS),
정부지원·융자사업, 정보화 전문가들입니다.
중소기업·소상공인·병원별로
전문영역이 있습니다.

KMS만의 마케팅 솔루션도 있습니다.
서비스업종(병원 등) 기업제휴마케팅 솔루션입니다.
목적에 맞는
제휴마케팅조직을
구성해야!
서비스 기업, 병원마다 다른 제휴마케팅의 목적.
그 목적에 맞게 조직을 세팅하거나, 외부전문가에게 의뢰해야!
서비스기업이나 병원환경에 맞게 조직의 크기를 결정해야!
내부직원 교육을 통해 제휴마케팅 실행도 가능!
시작이 막막하면 제휴마케팅 전문회사 의뢰!
진단에서 부터 규모에 맞는 조직세팅 및 대행으로
말끔히 해결!
기존의 마케팅,
내부조직과 시너지효과를
낼수 있게 준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병원, 기업을 검색하고,
주변 지인에게 병원이나 기업에 대해 물어보는 경우가 많음.
기업제휴를 통해서 내원하는 고객들도,
블로그나 카페, 직장동료들을 통해서 병원에 대한 평판을 서치
따라서, 제휴마케팅과 병원(기업)이 진행하는
바이럴마케팅, 광고홍보 등이 통일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시너지효과를 극대화 함.
또한, 조직내부의 준비도 중요!
내원하는 제휴기업 고객을 어떻게 응대하느냐는 병원 매출과 직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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